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.

경영

세부분야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CS Leaders(CS리더스관리사) 한권으로 끝내기
    서비스기초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비즈니스 매너와 글로벌 에티켓
    서비스기초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감정노동,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?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5 Star Service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서비스 심리학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블랙 컨슈머 리포트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서비스, 그만하겠습니다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서비스를 파는 남자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서비스 브레인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서비스운영관리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배려를 파는 가게
    서비스전략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고객응대실무(NCS 기반)
    서비스전략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환급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
    서비스전략
    #고객지향 #고객서비스 #고객통찰